국내 무선인터넷 시장의 발전
->국내 무선인터넷 시장은 여러 가지 성장요인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며, 2005년 무선인터넷 서비스 매출액은 이동통신 전체 매출에서 24%에 달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새로운 패러다임: 모바일 비즈니스
->정지된 환경에 묶여 있던 기업활동은 무
활동, 찜질 방 등
‘야외공간’ : 등산, 산책, 드라이브,축구,사진쵤영 낚시
‘사이버/모바일공간’ : 게임, 인터넷서핑/채팅, 미니홈피/블로그관리 등
가족 중심 여가활동 증가
가족형 여가활동을 갖기 어려운 청소년에게서
문제점 발생
맞벌이 부모의 자녀
부모의 이혼 또는 별거
☆ 이러
Ⅰ. 서론
게임산업이란 “게임물 또는 게임 상품(게임물을 이용해 경제적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유·무형의 재화·서비스)의 기획·제작·유통 및 이에 관한 서비스와 관련된 산업”을 의미한다. 문화체육관광부에서는 게임산업을 기획·제작·유통의 3가지 형태로 분류한다. 첫 번째 형태는 게임 제작
활동이라고 하지만, 자신의 행동에 대하여 스스로 판단하고 결정을 할 수 있는 능력, 즉 자기 결정권이 있는 사람이라야 진정한 자원봉사자 일 것이다. 외국의 경우 자원봉사자를 셀 때 국가에 따라 다르나 14세 이상, 15세 이상,16세 이상,18세 이상, 성인 등으로 나이를 제한한 자료들이 있으며, 우리나라
활동 중 인 활동인구 또한 크게 증가하였다.
위와 같은 배경에서 이제는 자원봉사활동이 개인의 영역에서 기업의 경영활동의 일부로 보다 폭넓은 영역으로 확대되기 시작하였다.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따라 이제는 더 이상 이를 생소한 부분으로 여기지 않는 사회적 분
Ⅰ. 서론
여가는 직장 업무에서 벗어나 개인이 자유롭게 자신이 재미와 흥미를 느끼는 일에 몰입할 수 있는 활동으로, 정신적이고 육체적인 균형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활동이다. 경제발전과 더불어 생활의 여유가 증가하게 되면, 여가 역시 증가하는 경향이 있다. 1인당 국민소득이 2만 불에서 3만 불
공익과 사익은
상호 대립관계
CSR 활동은 사회에 대한 막연한 의무
법 규정 준수와
기업에 대한 비우호적 여론 예방
CSR 활동은
직접적 영향 당사자에 대한 의무
단기적 계획 수립,
사회 공익에 반하는
활동 자제
사회 공익과
기업의 사익은
상호 협력 관계
CSR 활동의 목적은
기
I. 자원봉사 관련 전담기구의 설치
자원봉사활동을 효율적으로 관리, 운영하기 위해서는 지역주민들이 자원봉사활동의 올바른 정신을 이해하고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조직적 ․ 체계적으로 주도해 나갈 수 있는 추진체계가 확립되어야 한다. 중앙에는 한국자원봉사센터와 한국자원봉
1. IT모바일학과에 지원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답변예시
IT모바일학과에 지원한 이유는 현재의 디지털 변화와 미래의 산업 트렌드를 이해하고 대비하기 위해서입니다. 먼저 모바일 학과는 정보통신기술(ICT)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그를 바탕으로 실제 산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 컴퓨
Ⅰ. 서론
모바일 커머스란 말 그대로 모바일 전자상거래를 의미한다. 이는 본질적으로 인터넷의 확장이며 기존의 고정된 PC에 의한 전자상거래의 한계를 넘어 액세스 단말에 있어서 이동성이나 휴대성을 부가한 것이다. 따라서 단말의 다양성을 감안하면 광의로는 무선 단말기♻